
*영업일은 공휴일, 주말을 제외한 평일을 의미합니다. 상기 배송기일은 예상치이며 현지 배송사정 및 통관 상황에 따라 보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DHL 항공배송이 어려운 일부 상품의 경우 예고 없이 롯데 익스프레스 등 상위 옵션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.
**고객님의 상품이 한국에 도착하면 통관 과정을 거친 뒤 국내 배송이 시작됩니다. 통관 과정에서 고객님의 확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.
주문 후 배송 처리 과정
주문 접수부터 포장, 출고 후 배송까지의 과정을 참고해주세요:
- 주문확인서가 이메일로 발송됩니다. 기입하신 주소와 연락처 등을 꼼꼼하게 확인해주세요
- 주문 접수 후 포장이 시작됩니다. 두 개 이상의 물품을 구입하셨다면 모든 제품의 재고가 있을 시에 출고됩니다.
- 안전하게 포장되어 스웨덴 창고에서 국제 배송을 위해 출고됩니다. 출고 직후 배송확인서가 이메일로 발송됩니다.
- 고객님의 상품이 한국에 도착하면 통관 과정을 거친 뒤 국내 배송이 시작됩니다.
- 통관 과정에서 고객님의 확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. 통관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페이지 하단을 참고해주세요.
- 한국의 경우 배달 담당 우체국에 따라 카카오톡 알림톡 또는 문자 메세지가 발송됩니다.
- 배송이 완료됩니다. 수령인 부재로 미배달 시 관할 배송 업체로 반드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.
주문 상품 통관
DHL 이커머스
- 우체국을 통해 통관 과정이 진행됩니다. 간이 통관 신고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.
- 간이 통관 신고는 등기(세관에서 배송지 주소로 안내문 발송), 관세청 모바일 앱, 관세청 유니패스 웹사이트(업무지원->국제우편물품통관)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- 통관 과정에서 관부가세 및 소정의 통관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 간이통관 진행 없이 수취거부를 하실 경우 약관에 의거, 스웨덴까지의 반품 및 핸들링 비용이 공제된 금액만 환불됩니다.
- 자세한 간이 통관 신고 방법은 "간이통관 신청 안내"(https://www.nordicnest.kr/customs-info/)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.
롯데 익스프레스
- 롯데 익스프레스에서 통관 과정을 대신 진행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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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롯데 익스프레스 국제특송 CS팀 연락처: 032-745-9425 / 032-745-942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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